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신한카드 업그레이드 혜택 레알 실화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49

    >


    Shinhan Card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적용 되는요로지의 혜택이 은근히 많아서 제 소가족 은어질로 놀러 가는 것 제 옷을 쇼핑하고 제 생필품을 구매할 때도 가능하다면 신한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하고 있는데요. :)​ 제가 예전에 홈쇼핑에서 펜디 가방을 주문했지만 명품 브랜드 덱무 비싸서 할부로 구입했으나 도매 월 납입해야 할 비용이 의견보다 적지 않​ 24개월 할부 그래서 제대로 결제하기 위해서는 통장에 돈이 얼마나 남아 있어야 하니까 요즘은 자의가 아닝타우이에 의해서 어쩔 수 없이 절약하면서 살고 있어요 ​ 앱으로 결제 명세서를 확인하고 보면 이 닫힌 이용 대금이 총 47만 4,250원이 자신 왔다고 하더라고요 보는 사람의 입장이라 많이 썼는지도 모르고! 사실 조금 썼을 수도 있지만 저는 요즘 제 맘대로 절약하면서 살고 있다는 걸 호소하고 싶었어요. 흐흐


    >


    그래도 벨트를 너무 많이 매면 숨통이 막혀서 사는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문화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나의 베스트 친구와 함께 태연 콘서트를 하고, 9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는 연차 유급 휴가를 내고 어머니와 함께'오·만석"과 "지에이밍"캐스팅 헤드윅을 보고자라 왔습니다.~~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탱구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대부분 믿고 듣는 태영이라고 하지만 다비치가 나쁘지 않아 애유, 에일리, 하이 등 실력파 가수들과 견줄 만큼 음악 실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하진 않아요!! 그래서 앞에 팬들이 다가왔을 때 인스타그램에 개미나 벌레 떼가 몰려오면 글을 쓴 걸 보고 감사의 마음을 모르는 연예인이라는 인식이 박혔죠.가수라면 당연히 나 정도는 음악을 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 말하는데, 친한 친구는 나와 반대로 완전 열광적인 팬이라 꼭 가고 싶지만 다 같이 갈 아이는 없다고 투덜댔어요.딱히 그날 다른약속이 있는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콘서트보고 나쁘지 않다고 하셔서요 ᄒᄒ 한번 가보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했어요싫어하는 아이돌입니다. 보니까...유명한 곡이 아니면 모두 sound를 듣는 음악이라 별로 재미없었고, 의자도 딱딱하고 허리가 아프고 엉덩이가 딱딱해서 너무 힘들었어요.또 제 베프는 믿고 있는 탄 하면서 극찬하죠.진우는 최애의 아이돌 신곡을 듣고 얼굴도 보고 기분이 좋아서, 저는 맛있는 치킨을 사먹고 행복했었나 봅니다.)


    >


    뮤지컬의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헤드ウィーク 역은 드라마 검법남녀에 출연했던 오만석과 제가 본방사수한 해치에 나쁘지 않았던 정문영이어서 똑똑한 껌빵 생활에 출연한 이규형 배우가 캐스팅 후보에 올랐어요. 이츠학 역에는 재민과 율리아, 홍소영 등이 후보로 꼽혔는데 사실 이 분들은 제가 한 번도 본 기억이 없어서 설명을 못하네요. . ​ 블로거님의 후기를 읽어 보면 다른 배우들도 연기가 좋았지만,'헤드윅'은 '오드윅'이 진리라는 이야기가 많아서'오만석'이 나쁘지 않고 오는 날짜에 맞추고 월차를 내고 어머니와 함께 뮤지컬을 관람했는데 ​'지에이밍'씨는 데뷔 첫 3년차 가수로 있었지만. 노래하고 있음을 듣고 보니 경력은 무시할 수 없다고 합니다 ​'오만석'당신은 주로 드라마 괜찮은 영화에서 작품 활동을 하는 편으로 사실 크게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그동안 뮤지컬을 많이 해서 그런지 많이 했어요!!연기 실력은 대체로 sound배우니까 끝까지 눈을 떼지 않고 집중했다고 생각합니다.~~


    >


    저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ww Shinhan Card는 소비자를 위한 넷플릭스 신한카드 멤버십 혜택을 다양하게 마련해 두었다고 합니다.앱을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보이는 서비스를 누르고 중간에 보이는 글로벌 플러스를 클릭하면 됩니다.


    >


    그걸 누르시면 넷플릭스 신한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아내 썰매 결제하시는 고객님은 미국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를 정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


    >


    넷플릭스 신한 카드 광고는 10월 11화요일 1부터 12월 311화요일 1까지 불과 두달 동안 개최한다고 하니까 관 심 있으신 분은 빨리 가입하면 좋을 것 같아요


    >


    NETFLIX에서 제공하는 것을 한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그 뒤에는 월 2,500원 그리고 최대 7,500원까지 현금 백에서 제공합니다라고 하네요 ㅋ


    >


    이용상품에 따른 약정금리 본인 연체 시 발생하는 유이자 할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조건 등 주의사항도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중간 부분에는 '신청하기'와 'NEFLIX가입하는 '버튼 이쟈싱 오고 있지만 1단 저는 NEFLIX회원이 없어요를 클릭한 결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왔어요!!


    >


    영화나드라마같은TV프로그램을다양한장치로무제한적으로시청할수있고,중단하고싶을때는언제,어디서자신감을해소할수있기때문에소리가없을것같습니다.


    >


    쵸소움 30일까지는 넷플릭스 신한 카드 free로 이용하고 바로 멤버십을 해지해도 요금이 청구되지 않았기 때문 Shinhan Card사용자의 분은 한번 도전하고 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