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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차의문에서 대학생의 소득인정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08: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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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차 사건의 보상금 산정에 영향을 미치는 수많은 요소가 있는데, 가장 큰 영향을 주는 것은 소득의 크기, 과실 비율, 그 때문에 장애율입니다.이번에는 대학 졸업자 신분으로 교통사건이 일어났을 때 소득을 어떻게 인정할까에 대한 편례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앞쪽 물체를 피하기 위해 급히 차를 꺾어 주행하던 중 가로수를 들이받고 운전석 뒷좌석에 타고 있던 동승자는 척추 손상 등 상해를 입은 문재다.이 경우, 운전자는 동승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으며, 이 때 손해배상범위의 산정에 있어서 일실수입을 어떻게 계산할지에 대한 스토리이다.​


    현재 대학 4학년이고 취업을 앞두고 있어 하나 실수 계산하고 졸업 계획인 2007년 3월부터는 2007년 임금 구조 기본 통기에보의 사보 고서의 대졸 25세-29세의 임금을 적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지만 ​ 두곳에서 분쟁이 되는 부분은 소득 인정에서 생선 떨렸다 자료를 바탕으로 향후 임금을 산정하는가 임. 위 주장은 임금구조기본통계조사보고서를 인용했습니다.​


    보상청구자가 주장하는 소득의 인정은 실제로 그 수입이 있던 본인, 그 정도의 소득을 얻을 수 있다는 객관적 증거가 부족하다.즉 대학졸업자이므로 위의 통계소득을 얻을 수 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 그래서 한 실소득의 산정은 도시이지만 볼일 노임의 달의 가동 한 수 22개 치수를 적용하되 이에 해당하는 소득을 인정하는 일이라며 슴니다.이와 같이 각 보험 보상의 계산에는 거기에 증거한 적합한 기준이 있으므로, 이러한 부분을 고려하여 공정한 보상액을 손해 사정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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