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eview]BTS LOVE YOURSELF IN SEOUL DVD 개봉후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4:46

    택배는 내가 주문한 것을 잊고 있고, 받았을때 그 기쁨이 가장 크다고 한다. 와인은 기쁨을 꽤 자주 맛보는(?) 편이지만 방법은 바로 선 주문, Pre-order다. 연초부터 드물게 굿즈를 사는 경우가 많았는데, 오늘 배송되어 온 굿즈는 가장 기대하고 있던 러브유어 셀프인 서울 콘서트 "데비디다!!


    러브 유어 셀프인 콘서트 디 비디은 지난해 8월 25-261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 방탄 소년단 LOVE YOURSELF WORLD TOUR콘서트 실황과 메이킹 영상을 담은 디비디있다. ​ 빅 히트 숍에서 42,000에 구매했습니다. ​ ​ 42,000원은 다른 물건을 살 때는 조금 고민하면서 긁다를 금액에 왠지 먹는 것과 물건에 대해서만큼은 관대하게 될 수 있는 가격입니다 Hmm·어쨌든 저는 선주문을 했기 때문에 선주문 특전을 받고 닭히히


    >


    귀여우면서도 실용성까지 두마리 토끼를 얻을 수 있는 스티커가 선점 특전이었다(빅 히트는 스티커 디자인도 잘 거래는 이발크(일생을 바칠 수밖에 없다)혜택을 나중에 DVD박스를 본격적으로 열면 모두 3권이 온다.


    >


    맨 위에 있는 것은


    >


    석장의 CD!!CD일, 2는 콘서트 영상+코멘터리 필름으로 CD3는 메이킹 영상이 다음의 길고 있다.​ 세장의 시디를 합하면 모두 337분이었다.!!!CD만 보더라도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의 분량이 단 ㅎㄷㄷ(곳인 다 보면 5가끔 넘지만, 언제 보고 있어요.2)두번째로 들어있던 책은 디비디의 꽃, 포토북이었다.


    >


    앨범 살 때 포토카드를 주는 것처럼 이쪽에서도 포토카드가 자신 있었는데 남준이가 자신 있었다.​ 마침 오항상 날 Map of the soul컴백 트레 1러시아에서 조남준이 전주 부분이 나왔지만 이것은 운명이다.받자마자 포토북에서 정독했지만 가장 형식적이고 알찬 구성이었다.


    >


    1처럼 개인 사진도 있고 ​


    >


    배경까지 나오는 큰 사진도 있고


    >


    내가 좋아하는 아이들과 손을 잡고 단체인사를 하는 사진도 있다.​


    >


    그리고 뒤에는 관행, 리허설 스틸컷도 있어서 내추럴한 아이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이번 포토북에서 가장 화제가 된 것은, 세세한 디테 하나까지 신경 쓴 점이라는 것이다.


    >


    태형이 사진 옆에 조그맣게 'SOLO STAGE V LOVE YOUR SELF'라는 글자가 들어있다.게다가 글씨의 색깔도 단색이 아니라 그라데이션ㅋㅋㅋㅋ​ 뭔가 이런 사소한 디자인이 오타쿠의 99%만족감에 자신의 멀리 한퍼센트를 충족시키는 요소라고 할까…. 어쨌든 나는 정말 마음에 들어 옷 단 ​


    >


    그래서 포토북의 마지막 장은 크레디트지만 늘 그렇듯 스페셜 땡스투를 써줬다.눈물이 나다 (눈물이 나다)


    3권 가운데 마지막은 접형의 포스터이다.


    >


    아마 랜덤일거라고 생각하지만, 석진이가 과인이야. 월드와이드 핸섬하게 증서내용 미남이지(엄마랑 같이 개봉했는데 엄마는 석진이보다 저 자켓이 벌써 sound에 들어있대) 이렇게 모든 리뷰가 끝났어! 우와아아


    사실 러브 유어 셀프 인 서울은 영화라도 한 번 봤는데 또 보고 싶어서 DVD를 샀다. 게다가 코멘터리 필름, (내가 열광하는) 메이킹 영상까지 있으니 사야겠다.정말로 디자인, 총 퀄리티 모두를 종합적으로 객관적으로 판단해도, 이것은 살 수 있을 것 같다.사실 쿠오빠 덕분일 때 대등한 돈 내고 디카 문제로 실망한 적이 있어 가능한 비교이기도 하다. 그만큼 굿즈중에는 소위 "돈안드는" 굿즈들이 많지만 이것은 절대 아니야 치킨 두번 먹는 가격으로 살찌지 않고 아이들의 마음을 맑게 하고 싶은 아미들은 한번 죽음아 두 번 저승사세! 제발 저승사세! 그럼 ᄋ안녕


    #bts #방탄소년단 #러브유어셀프인소울 #love tourselfinseouldvd #dvd #콘서트 #콘서트dvd #후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