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안시성> 20하나8년 추석을 접수하다...!!! - 20하나8년 추석 연휴 영화 흥행 성적을 알아보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22:38

    "2018년 추석 연휴 영화 흥행 순위 TOP 5"


    >


    언제보다 심한 2018년 추석 연휴 영화, 대전! 치열한 만큼 흥행 결과에 따라 웃는 사람도 있고 우는 사람도 있다. 올해는 대작 경쟁으로 보는 이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지만 영화사는 오히려 손해를 보지 않았을까. 배우들의 면면으로 보면 천만 관객을 넘기기에 충분한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한 영화! 과연 올해 추석(추석=음력 8월 15일)대전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되었을까요. "2018년 추석 연휴의 최고 흥행 영화 TOP 5!"최근 함께 보세요...!


    -집계 기간:9월 22일~26일(5일)-관객수 출처:www.kobis.or.kr


    한위 앙시송의 연휴 3,057,439명/누적 3,550,027명


    >


    추석 연휴 영화, 대전 최종 승자는 5천명의 군사 20만 대군에 맞서서 싸운 양만춘 장군으로 돌아갔다. 영화는 연휴 기간 5개 동안 305만명의 관객을 동원하고, 20최초 8년 추석, 대전 최종 승자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첫 9개 영화 개봉과 함께 처음 위에 데뷔하고 추석 연휴가 거듭될수록 관객을 후프오느묘의 연휴 마지막 날까지 정상을 수성 하게 된 영화<앙시송>는 조인성이 양만춘 장군 역을 맡아 베송우, 박 성 은 남 쥬효크, 엄 테크 솔효은, 정은채 등이 출연한 영화로 20만 당원과 인사 라 최강의 대군에 맞서고 5천명의 앙시송 군사들을 이끌고 동 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뽐냈다 앙시송 성주 양만춘과 그 백성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이다니다.


    2위 근처의 연휴, 349일 89명/누적, 673,529명


    >


    배우들의 면면을 봐서는 올해 추석 좋은 자리를 선점했을 것 영화<히트>이 올해 추석 극장의 대결에서 연휴 기간 중 2위 자리는 놓치지 않고 고수했으나 기대에 걸맞지 않도록 관객 수는 134만명 관객 몰이에 그쳤고 아쉽게 2위를 차지했다. 영화 <명당>은 택지의 기운을 점쳐 인간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천재 지관 '박재상'으로부터 왕이 될 수 있는 천하대명당을 얻으려는 그들의 대립과 욕망을 그린 작품으로, <인사회 스캔들>과 <퍼펙트 게이더> 등을 연출한 박희건 감독의 첫 사극 영화로 조승우, 지성, 백윤식, 김성균, 유재명, 문채원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열연을 펼친 작품이다.


    3위의 협상 연휴 한개, 039,004명/누적 하나, 3개 2,029명


    >


    최악의 인질범과 최고의 협상가의 대결을 그린 영화<협상>이 추석 연휴 영화, 대전 3위에 오르게 됐다. 연휴 전 영화 개봉 당시 공포 영화<더 당신은>에 밀리고 4위로 데뷔하고 저조한 출발을 보였지만, 연휴의 시작과 함께 3위를 기록하고 연휴 기간 중의 하나 03만명의 관객을 모으고 3위의 자리를 지켰다. 영화<교섭>은 태국에서는 사상 최악의 인질극이 발생하고, 제한 때에 나의 인질범 민 테크를 끊는 위기의 협상가 하치에융이 일생 일대의 협상을 시작하는 범죄 오락 영화에서 흥행 킹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배우 현빈이 1악역으로 출연했으며 이에 앞서고 흥행의 여왕에 오른 손예진 출연으로 관객들의 훙미울 모은 작품이었다


    4위, 더 농용휴 523,388명/누적 820,494명


    >


    영화 <더넌>은 추석 연휴 한국 영화 중 '나쁘지 않은'으로 광고한 영화라고 할 수 있다. 개봉과 함께 3위로 데뷔했고 추석 연휴의 온화한 돌풍을 일으키고 주고 신중하게 점 쳤다 사람들도 있었겠지만, 연휴가 되면 공휴일로 공포 영화가 잘 안 어울리는 장르이었는지 연휴 5일 동안 52만명의 관객 몰이에 그쳤고 4위를 기록하게 됐다. 영화<더 당신은>은 한 952년 젊은 수녀가 자살한 루마니아의 한 수도원을 조사하기 때문에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와 어린 아이린의 수녀가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 아니며 겐 이야기를 통해서<공 죠링 2>에서 등장하고 최강의 공포를 선물한 최악의 악령'바루 라크'의 소원을 다룬 작품이었다.


    5위 서치의 연휴 177,700명/누적 2,849,768명


    >


    8월 291공개한 영화<사치>이 추석 연휴의 흥행 순위 5위를 기록했습니다. 관객 동원 기록은 그리 중요하지 않은 영화다. 추석 연휴 기대작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던 영화 물괴를 밀어낸 데 만족해야 할 것 같다. 영화<사치>은 실종된 딸을 찾아 나쁘지 않고는 아버지의 분투를 그린 작품으로 컴퓨터와 무바 1기기에 남겨진 단서를 조합하고 딸의 행적을 추적하는 과정을 그와은심로프게 그린 영화다. 영화 전체가 웹 사이트와 화상 채팅 프로그램 같은 컴퓨터 무바 1기기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어'렌 송 스릴러'로 불리는 영화에서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역 주행에 성공한 영화이다.



    추석연휴 기대작 중 Plack you로 기대됐던 영화 물괴가 순위권에서 사라졌다. 26일 연휴 마지막 날 공개한<원더풀 유령>의 하루 기록, 첫 만명의 관객 수가 힘들어 보인 연휴 기간 중 만명의 관객밖에 기록하지 않고 완전히 기억에서 사라졌다. 추석 연휴는 끝났다. 그러나 영화는 금시초문이었다 돌아오는 주 스토리를 못 본 영화가 있다면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마지막으로 연휴 마지막 날 개봉해 다크호스로 떠오른 영화 원더풀 고스트 예고편을 던지고 이제 돌아갑니다.


    키위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