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머니랑미술놀이/겨울방학, 집에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2:58

    저희 홍 자매는 모두 워킹맘입니다. 홍주부가 전주로 이사 온 뒤로는 모두 그곳 근처에 모여 살고 있어요. 그래서 찬 이 왕 5세, 소르 공주 3살 되던 해에서 홍 자매의 공동 육아는 했습니다. 최근까지도 쭈욱~!! 홍자매의 난표니들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는 거야!!


    어쨌든 당시부터 방학마다 열리는 폰 캠프 1단, 올해는 아직, 아직입니다!! 찬이 군과 율느나프치프치하고 방학을...아직... 하지 않았다는!!아무래도 올해는 2월 폰 캠프가 열리는 것 같아요. 아, 캠프때 뭐하냐고?! 뚜두둥!! 흐흐, 안 할 건 없어요. 캠프 때마다 1그를 짜서 보내큰언니--^(스페인 트리이며, 때가 오프 이런 큰언니가 낯설어요..)


    그럼 지난 번 홍이 캠프에서 한국의 쪽고들이 무슨 일을 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물 ​ 요구르트 병, 종이 점토(역시는 점토), 접시, 베이킹 소다, 식초, 스푼( 떠먹는 욕루토우용 1회용 스푼 Good), 물약 병, 식용 색소(역시는 빨간 색 물감)등 점검의 비결 ① 접시 속에 요구르트 병을 둔다. 2요구르트 병의 주변을 점토(역시 점토)으로 덮어 산세로 한다. ③ 산 입구에 스푼과 베이킹 소다를 2/3정도 충족. 4물약 병에 식초와 색소를 들고 섞는다. 5산의 입부아 입에 식초를 천천히 따르며 관찰합니다.


    >



    >


    화산폭발 실험, 준비물도 간단하고 방법도 간단한데, 거품이 조금씩 솟아오르는 아이가 매우 기뻐합니다!! 꺄아까의 감탄사 연발!!


    한 번 만든 화산 모형은 베이킹 소다와 식초만 있으면 여러 번 생겨서 나쁘지 않습니다.은남매는 집에 와서도 저녁 내내 내일도 그 내일도 붓고 또 붓고~!! キャ아キャ아 무한반복!! 그런데 홍주부두 신기해서 보고 또 보고!! 다만 식초 단내의 코끝이 찡해지는 것은 감수하지 않으면.


    흐흐흐, 당 1 1석은 그날의 기억을 떠올리며 아직도 달고 군의 책상 위에 놓인 화산의 모형을 찾아 와서 웅남메과 한번 화산 폭발 실험을 해야 합니다 ᄏᄏ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