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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IT 공룡 구글, 아마존, 넷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9:45

    1)오메리카 정보 기술(IT)공룡`, 아마존 등 한국 진출 확대 우선 구글, 기존:단순한 검색 시장과 유튜브, 아기·케이션(앱)마켓의 중앙에 한국 사업의 향후:국내 뉴스 서비스, 차량용 인포 테인 먼트 플랫폼, 인공 지능(AI)의 스피커에 이르기까지 한국 모의 바하나 생태계 전체를 대상으로 무차별적인 공세 개시 2)인공 지능 스피커.인공 지능 스피커, 구글의 홈과 구글 인터넷 미니를 이르면 8월 국내에 출시, 현재는 언어 문제로 네이버, 나, 카카오, 이동 통신사 같은 국내 전 그냐은 신기술(ICT)중견 기업이 주도적으로 서비스 è 한국어 인식 능력을 개선한 구글이 스피커의 출시를 통해서 국내의 침실과 고챰에 진입 è 배달·sound식 쇼핑 등 외부 업체와 제휴를 위한 미팅을 이미 진행 중 https://www.youtube.com/watch?v=SWv48dZd3dE


    3)자동차는 현대 자동차에서 이미 발표한 그 시스템.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안드로이드 오토의 국내 진출을 공식화, 현대·기아 자동차의 대부분의 차종에 적용, 카카오네비 제휴 서비스 공급은 이미 확정 다른 내비게이션 업체나 소움액업자를 포함한 외부에서 안드로이드 오토 참여 뭉발앙항상오하라고가 미국 오메리카에서 판매한 현대 기아 차에는 안드로이드 오토 많이 채택, 오메리카 내 판매 차는 아이 폰 등과 연동시키는 것은 약간의 기본 4), 구글 뉴스 서비스도 본격적인 서비스 확대, 1, 구글 AI가 추천한 주요 뉴스 5개를 띄우고 독자 관리 심사를 분석하고 편집하고 보이게 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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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5)아마존도 국내에 진출하면서 본격화?  아마존, 51부터 국내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90달러 이상의 배송비 무료'서비스 개시 LG유 플러스와 협업하고 LG폰에 아마존 쇼핑 아이플 케이션(앱)을 표준 탑재, 무료 배송은 한국뿐 아니라 세계 하나 00개국에서 동시 진행됐지만 국내 업계는 아마존이 한국 진출로 탐색전을 벌일 것으로 보고 판단 http://www.podbbang.com/ch/6387?e=22662개 39


    6)넷플릭스의 한국 내의 영향력도 괴로운지 게 2016년 한국 진출 초기에 비판적인 시간과 달리 현재 넷플릭스 한국 내의 위치는 슈퍼 갑이의 수준으로 확대. 특히 콘텐츠 구매자가 완전 가프미스토상샤잉+유재석의 범인은 즉시 당신 7)곳에서 시청자 입장에서는 아직 별로 없는가?이 표 1가지로 설명의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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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 나쁘지 않다"에서도 케이블TV 가입자 감소 시작8) 대응전략 - 모바하나 APP 사용시간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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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체별 동영상 광고 매출 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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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무바 1사용 때 때 증가하고 무바 1광고 중요성, 글로벌 1위의 작은 기업의 국내 진출 확대. 선호도 인정하면 글로벌 분산투자 명심해야 할 글로벌 IT, 작은 기업을 포함한 펀드와 ETF도 훌륭한 대안 국내 ETF에서는 한국 투자 KINDEX미쿠 구 4차 산업 인터넷 상장 지수 펀드(28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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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이스북(Facebook)·아마존(Amazon)·넷플릭스(Netflix)인 구글(Google)의 이른바 FANG지분 비중이 모드 30%를 넘어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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